가수 겸 제작자였던 이…상민 씨의 사주를 보면, 일지에 편재가 있다.
편재란 보통 큰돈을 접할 기회가 있다는 데 운이 좋으면 큰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이·상민 씨는 제작 사업을 하고 실패하고 오히려 큰 빚을 안고 살아가는 대단한 인생을 보내게 됐다.
그러므로 이 분의 사주로 재성 사원을 움직이는 오행이 없으면 안 되는 것으로 월 연못에 파생이 된 오화가 있지만 가끔 연못에도 편재 묘를 어렵게 하는 부모가 있다고 추측된다.
그렇게 되면 26대 구름 을묘 대운 때 재성이 투간되고 한때는 번창하고 있지만 지식지 편재 사원을 파 연극하는 부모가 있어 오히려 어려움에 직면하는 시기이다.
그 때문에 사업도 파산한 것으로 보인다.
거기에 36대운이 갑인 대운에서 편재 사원을 어렵게 육친은 호랑이 나무만 괴롭히는 게 좋을 때가 아니고, 계속 돈으로 고생할 때이다.
그러다가 46케츄크 대운에 들어오면 대운 연못의 축은 사주년 연못의 축과 마찬가지로 일간을 긍정적으로 약동시킨다.
그래서 이 다이운에서 빚을 청산하게 될 것이다!
특히 올해가 가쓰라 묘년으로 재성 묘가 대운. 있다며 긍정적인 동인이 되고 돈을 버는 일년이 된다고 본다.
그리고 더불어 이…상민 씨의 결혼과 이혼한 시간을 조사하면 2004년 갑신년에 결혼하고 2005년 을유년에 이혼한 것이 나오는데 2004년 흉년의 지진는 일지 편재 배우자 궁 묘와 묘 믿음이 합쳐서 결혼하지만 2005년 을유년부터 흉년 지지 지유는 일지 배우자별인 궁인 지에송묘우과 묘유츄은이다.
사주에 편재 사원을 어렵게 오행이 있는 한 또 충하은 구름이 오면 재성 묘는 부정적으로 동원하면서 재성이 꺼지기도 안 좋은 것으로 바뀌지만 배우자별인 자리다 일지가 쓰여결국 이년 이혼하게 된 것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운도 있다는 것에 나는 때의 띠가 몰라도 3주일만에서는 재혼을 논할 수 없는. 만약 시간지에 재화성이 있으면 재혼할 수 있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