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벙커베드 아기 목제 어린이 이층침대는 숲소리야!

낮은 벙커 침대 숲 소리

꺄악 안녕하세요! 저희 아이들 방만큼은 엄마의 감성을 가득 채웠어요! +ㅁ+ 그중 가장 중요한게 #아기침대에요 뭐든지 놓을수는 없었고! 엄마가 좋아하는 #아기침대에 놓아두기로 했거든요! 근데 둘이 있으니까 슬슬 둘이서 서로를 차지한다고 난리였어요 아직 어린 애들이라서 #낮은 벙커 침대에 하나 놓게 됐어요!마음에 드는 걸로!꺄하하 역시 #숲소리로 했어요

원래 아이방이거든요’- ‘우리 첫 번째 치가 쓰던 원목 침대였는데 이 방이 어떻게 변신할지 궁금해? 아무튼 숲소리 기사님이 미리 연락주셔서 배송날짜를 맞춰오거든요.

원래 아이방이거든요’- ‘우리 첫 번째 치가 쓰던 원목 침대였는데 이 방이 어떻게 변신할지 궁금해? 아무튼 숲소리 기사님이 미리 연락주셔서 배송날짜를 맞춰오거든요.

원래 아이방이거든요’- ‘우리 첫 번째 치가 쓰던 원목 침대였는데 이 방이 어떻게 변신할지 궁금해? 아무튼 숲소리 기사님이 미리 연락주셔서 배송날짜를 맞춰오거든요.

기사님이 방문하신 날은 주말이었는데 열심히 오셔서 뚝딱 만들어주셨어요!정말, ㅎㅎ 신속하게 만들어주셔서 갔어요! 지방은 일주일에 이렇게 1박 2일로 나오네요.+ㅁ+ 먼 경남에 살고 있는 우리는 w 주문을 하고 나서 계속 기다리고 있던 가만히 있게 되었는데, 너무 설렜어요!

설치되자마자 얘네들이 뛰어오르고는 벌렁 드러눕거든요 뭐야 이 귀여운 애들은 /ㅅ/ㅎ 아니 숲소리 다 알아요?자연이 준 20가지 나무!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20가지 자연 색상을 가진 천연 원목으로 아이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잘 어울리는 제품을 만드는 가구 회사이자 교구 회사이기도 합니다. ‘-‘ 그래서 제품 하나하나에 색깔과 나뭇결이 달라서 자연을 느낄 수 있거든요 /ㅅ/설치되자마자 얘네들이 뛰어오르고는 벌렁 드러눕거든요 뭐야 이 귀여운 애들은 /ㅅ/ㅎ 아니 숲소리 다 알아요?자연이 준 20가지 나무!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20가지 자연 색상을 가진 천연 원목으로 아이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잘 어울리는 제품을 만드는 가구 회사이자 교구 회사이기도 합니다. ‘-‘ 그래서 제품 하나하나에 색깔과 나뭇결이 달라서 자연을 느낄 수 있거든요 /ㅅ/마무리를 고유의 특성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식물성 오일로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닿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하나 신경 쓴 것이 느껴졌습니다.낮은 벙커베드의 경우도 당연히 똑같겠죠?저 신나는 춤 보여요?너무 신났어 ㅋㅋ #어린이 이층침대지만 안전한 낮은 벙커침대로 골랐는데 저희 아이들한테는 딱이죠?더 높으면 조금 불안할 수도 있지만 이 정도면 적당한 높이라서 딱 맞아요!더 높으면 조금 불안할 수도 있지만 이 정도면 적당한 높이라서 딱 맞아요!더 높으면 조금 불안할 수도 있지만 이 정도면 적당한 높이라서 딱 맞아요!아이들이 이렇게 행복한 걸 보는 게 엄마의 행복이잖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잖아요 이런 모습을 보면서 아, 잘 골랐구나 라고 생각합니다.아이들이 하루 중에 자는 시간이 제일 길잖아요 가장 오랜 시간 함께해야 하는 가구가 바로 아기 원목 침대이기 때문에숲소리는 T자형 프레임으로 상하좌우 움직임을 확실히 잡아줍니다. ‘-‘ 그리고 모든 각진 부분이 라운드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또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어요! 그리고 딱딱한 너도밤나무를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흔들림이나 잡음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기침대입니다.짜잔! 엄마가 아이들 이층침대 위에도 푹신푹신한 토퍼 하나 깔아주셨어요 얼른 매트리스 하나 더 깔아야지>_<아이방 노랗게 변신시켜놨는데 네이비색 토퍼 깔아놓으면 뭔가 잘 어울려요/ㅅ/ㅎㅎㅎ모야모야/ㅅ/어때요?너무 예뻐졌죠? ㅋㅋㅋ낮은 벙커침대가 이렇게 이쁜지 몰랐어요. 우리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정말 엄마도 대만족 /ㅅ/ 예쁘니까 너무 좋죠.그리고 ㄱ자 모양으로 해놓고 옆 빈 공간에 ‘-‘예쁜 조명을 하나 걸어줬더니 또 다른 비밀공간이 탄생했습니다. 여기 앉아서 단어 공부해요 www 꺄아 /ㅅ / 좋아 좋아 좋아요그리고 ㄱ자 모양으로 해놓고 옆 빈 공간에 ‘-‘예쁜 조명을 하나 걸어줬더니 또 다른 비밀공간이 탄생했습니다. 여기 앉아서 단어 공부해요 www 꺄아 /ㅅ / 좋아 좋아 좋아요아이들이 정말 행복해하는 게 보이는 요즘, 정말 잘 고른 숲 소리 낮은 벙커 침대 덕분에 우리 두 형제는 따뜻해졌어요! 어때요/ㅅ/우리집 아이방 침대 멋지게 변신했죠? 아기나무침대 덕분에 행복해졌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숲소리부산점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12로60 1층그리고 각 지역별 근처에 매장이 있습니다. ‘-‘ 저도 가장 가까운 부산점에 가본 적이 있는데 직접 가서 매장에서 구경도 많이 하고 마음에 드는 것, 저희 집에 필요한 것들을 실제로 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인터넷이나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물로 보는 것과는 전혀 달라요./ㅅ/늘어서 예뻐요!!!! 가보세요!그리고 각 지역별 근처에 매장이 있습니다. ‘-‘ 저도 가장 가까운 부산점에 가본 적이 있는데 직접 가서 매장에서 구경도 많이 하고 마음에 드는 것, 저희 집에 필요한 것들을 실제로 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인터넷이나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물로 보는 것과는 전혀 달라요./ㅅ/늘어서 예뻐요!!!!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