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마스터 캠핑카 중고 신규 매물! 세미오토에 샤워실까지~

원더풀 캠핑카 확장 이전 소식

원더풀 캠핑카 확장 이전 수원 최초 중고 캠핑카 전시장을 오픈합니다.300여 평의 부지에 캠핑카만 비교할 수 있는 곳!7월 17일 이전 확정, 7월 18일 정식 오픈합니다.중고 캠핑카 판매/구매/위탁/대차 토탈 서비스, 이제 한 곳에서 다양한 캠핑카를 비교해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에 캠핑카 판매 캠핑카 최고가 매입 캠핑카 위탁판매 서비스 기존 차량과 대차가능 캠핑카 할부 연계 SINCE 2005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업체 원더풀 캠핑카 중고 신규매품 입고

안녕하세요! 수원 중고 캠핑카 전문 브랜드 원더풀 캠핑카입니다. 캠핑카 종류는 매우 다양하고 제작사도 다양해서 구매하기 전에는 많은 부분을 비교해야 합니다. 저희 원더풀 캠핑카에는 고객님들이 다양한 모델을 비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물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에 르노 마스터 캠핑카 중고 매물이 새로 들어와서 소개해드리려고요! 그러면 이번에 입고된 차량 어떤 차량인지 같이 볼까요?

이번에 원더풀 캠핑카에 입고된 르노 마스터 캠핑카 중고는 2020년식 주행거리 2만4천km대를 갖고 있는 차량입니다. 연식 대비 짧은 주행거리를 가진 차입니다! 특히 마스터 차량의 경우 수동변속기가 기본 적용되는데 해당 차량은 세미자동변속기가 적용돼 운행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외관 색상은 블랙, 실내는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블랙&화이트의 정석을 보여주는 차량입니다.

해당 차량은 다온티엔티에서 제작된 르벤토스의 차박 캠핑카입니다. 베이스는 르노 마스터 3밴 L 모델로 캠핑카 제원을 보면 길이 5,575mm, 너비 2,075mm, 높이 2,500mm입니다. 완전 무사고로 내외관 모두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는 차입니다! 1열에는 3인승 가능하고 취침 인원은 2~3인승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르노 마스터 캠핑카의 중고 지붕 쪽에는 데크가 시공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대형 사물함이 적용되어 후방에 적용된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짐을 싣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옆에 보이는 것은 태양광 충전 패널입니다. 태양열로 전기를 받아 최대 300W까지 충전할 수 있어 노지캠핑을 할 때도 전기 걱정은 없겠네요~ 사이드에는 4.5 피어닝과 LED 조명이 적용되어 있습니다!르노 마스터 캠핑카 중고 매물은 후방 개방감이 아주 좋은 차입니다. 해당 차량도 뒤쪽 문을 열었을 때 펑펑 열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면 하단에는 슬라이딩 외부 테이블이 적용되어 있고, 문 한쪽에는 보조식탁이 있어 문을 닫아 실내에서 활용하실 때 많이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르노 마스터 캠핑카 중고 출입문에는 전동 발판이 있으며 실내 옵션으로는 맥스판, 전자레인지, LG스마트TV, 냉장고, 싱크대, 싱크볼, 청수 150리터, 오수 50리터, 변환식 샤워실(욕실)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겉보기엔 일반 싱크대와 수납장처럼 보이지만 욕실로 변환되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욕실로 변환된 모습은 맨 아래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이외에도 전기시설로 인산철 배터리 540A, 태양광 충전 300W, 주행 충전기, 한전 충전기, 인버터가 적용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차량은 현재 4,700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원더풀 캠핑카 전용 주차장을 방문하시면 실매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천천히 둘러보세요~!르노 마스터 캠핑카 중고 출입문에는 전동 발판이 있으며 실내 옵션으로는 맥스판, 전자레인지, LG스마트TV, 냉장고, 싱크대, 싱크볼, 청수 150리터, 오수 50리터, 변환식 샤워실(욕실)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겉보기엔 일반 싱크대와 수납장처럼 보이지만 욕실로 변환되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욕실로 변환된 모습은 맨 아래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이외에도 전기시설로 인산철 배터리 540A, 태양광 충전 300W, 주행 충전기, 한전 충전기, 인버터가 적용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차량은 현재 4,700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원더풀 캠핑카 전용 주차장을 방문하시면 실매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천천히 둘러보세요~!르노 마스터 캠핑카 중고 출입문에는 전동 발판이 있으며 실내 옵션으로는 맥스판, 전자레인지, LG스마트TV, 냉장고, 싱크대, 싱크볼, 청수 150리터, 오수 50리터, 변환식 샤워실(욕실)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겉보기엔 일반 싱크대와 수납장처럼 보이지만 욕실로 변환되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욕실로 변환된 모습은 맨 아래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이외에도 전기시설로 인산철 배터리 540A, 태양광 충전 300W, 주행 충전기, 한전 충전기, 인버터가 적용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차량은 현재 4,700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원더풀 캠핑카 전용 주차장을 방문하시면 실매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천천히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