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연애 테스트 MBTI 우리부부 궁합 소름돋은 결과 (링크o)

여러분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이번 K테스트에서 아주 핫한 MBTI 테스트로 명절에 딱 맞는 명절 연애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남편과 함께 시험에 나갈 때마다 안 할 수는 없고 저희 부부도 빨리 해봤어요.명절에 다 같이 모여서 이런 재미로 같이 즐겁게 앉아서 해봅시다.

이번 명절 연애 테스트 mbti 타입부터 결과 궁합까지 알아볼 수 있는데요. 나도 가끔 MBTI 테스트를 할 때 질문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하기 싫을 때가 있어요. 근데 이건 저번처럼 질문이 총 12가지고 아주 빨리 결과를 알 수 있었어요.

명절에는 공휴일이기도 하지만 대부분 가족이 함께 모이는 날입니다. 이럴 때 일하다가 명절에 좀 쉴까… 아니면 친척들 만나러 갈까 고민할 때가 있어요.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친척들이 더 보고 싶어서 저는 가는 편이에요!

큰 집에 도착해서 저는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기쁘고 재잘재잘 지껄이면서 요즘 서로 근황도 알아보고 재밌게 노는 것을 좋아해서 이야기하고 윷놀이를 즐겁게 하기로 답을 골랐습니다.여기서 E타입인지 I타입인지 묻는 질문 같았어요.

명절 하면 음식을 정말 많이 먹어요.먹을 자, 열심히 만들어라.이것저것 설날 음식을 만들어서 도와주면서 저는 레시피 정량보다는 적당히 이 정도면 될 것 같아서 만드는 편이에요.

명절 하면 음식을 정말 많이 먹어요.먹을 자, 열심히 만들어라.이것저것 설날 음식을 만들어서 도와주면서 저는 레시피 정량보다는 적당히 이 정도면 될 것 같아서 만드는 편이에요.

위 세 가지 명절 연애 테스트 질문은 친구에 대한 질문이 나왔습니다.MBTI 성격상 친구들이 명절에 어땠냐고 물어보면 간단하게 대답하기보다는 뭔가를 해서 즐거웠다! 하는 편입니다.친구들이 가끔 설에 안가고 심심할때는… 심심하겠다…! 라고 말하곤 했어요 ㅋㅋㅋ 미안해 친구야.

친척들과 만나서 오랜만에 외식할 때 맛집을 찾는다면 대충 검색했을 때 음식점 썸네일을 보고 판단하는 편이라 아, 여기는 별로라고 생각해서 건넨 적이 많았어요.명절하면 세뱃돈을 받는 날이다~~! 라고 어렸을 때 설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친척한테 세뱃돈을 받았더니 오~ 저도 받았다고 들떠있었어요.그리고 이걸로 저축…보다는 그렇지.이 금액이면 이걸 살 수 있어! 하고 샀어요.물론 설에 만나서 좋은 얘기 듣는 것도 너무 좋지만 용돈 줄 테니까 받아가라는 말 정말 너무 좋지 않을까요?ㅎㅎㅎ즐겁게 설을 보내고 집에 가는 시간, 운전할 때는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기보다는 일단 나비군에게 저를 맡기겠다고 말하고 저는 떠나는 편이었습니다.테스트 결과 과연 제 명절 질문에서 알아본 연애 타입은 뭐가 나왔을까요!저는 갈비찜이 나왔어요.. 제가 좋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제 사람에게만 상냥한 스타일이래요.갈비찜 결과는 호불호가 강하기 때문에 연인에게는 상냥하고 싫은 사람에게는 사정없이 차갑다고 나왔습니다.. 친구들이 보면 저에게 딱이라며 소름 돋는 테스트 결과라고 했습니다. 궁합이 맞지 않는 궁합제 연애형에서 잘 맞는 타입으로는 청주, 꼬치전, 안 맞는 스타일은 대추와 보름달이래요.남편과 매번 우리 부부가 MBTI 테스트를 할 때마다 정말 똑같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이번에는 결과가 조금 달라요!남편의 결과는 굴비입니다.먼저 다가오는 사람을 좋아하고 헌신적인 사랑 스타일이래요.사소한 것에 감동하기 쉬운 타입이래요. 조만간 소소한 이벤트를 다시 준비해봐야겠네요.이외에도 명절 연애 테스트 결과로 알아보는 MBTI는 유형도 정리해봤습니다.ESFP강강술래, ESFJ만월, ENTJ연, ENFJ굴비, ESTJ호박전, ETP떡국, ENTP갈비찜ISTJ곶감, ISTP밤, ISFP식혜, ISFJ대추, INFJ청주, INFP송편약과, INTJ전신기에서 저는 평소 엠비티아이의 결과와 비슷했습니다. 이웃분들은 명절에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재미있게 테스트 하시면서 설날도 즐겁게 보내세요~! 같이 하다보면 재밌는 MBTI 시험을 보러 갈께요.메모 연애 테스트 MBTI 엠비티아이 비교 링크 결과가 또 이럴 수 있나요?안녕하세요, K테스트에서 정말 재미있는 테스트가 많아요. 이번에는 메모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성향에… blog.naver.com메모 연애 테스트 MBTI 엠비티아이 비교 링크 결과가 또 이럴 수 있나요?안녕하세요, K테스트에서 정말 재미있는 테스트가 많아요. 이번에는 메모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성향에… blog.naver.com명절 연애 테스트 – K-Test | MBTI 테스트 검사 명절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 테스트 | 명절 테스트 – K-Test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명절 연애 테스트 – K-Test | MBTI 테스트 검사 명절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 테스트 | 명절 테스트 – K-Test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명절 연애 테스트 – K-Test | MBTI 테스트 검사 명절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 테스트 | 명절 테스트 – K-Test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