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행구동 치악산 카페 래들체비타 분위기 좋다 :-)

붕붕을 타고 운전연습 겸 친구들 만나러 갔다온 원주:-) 친구네서 수다 떨다가 카페 가자고 해서 나왔는데 친구 남편 차 태그치악산 카페로 향했어요 원주 카페는 몇 군데 가봤는데 차가 없어서 운전을 못하는 것도 있어서 택시 타고 다닐 수 있는 곳이나 원주 시내 카페만 가보고 원주 치악산 카페는 처음 가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붕붕을 타고 운전연습 겸 친구들 만나러 갔다온 원주:-) 친구네서 수다 떨다가 카페 가자고 해서 나왔는데 친구 남편 차 태그치악산 카페로 향했어요 원주 카페는 몇 군데 가봤는데 차가 없어서 운전을 못하는 것도 있어서 택시 타고 다닐 수 있는 곳이나 원주 시내 카페만 가보고 원주 치악산 카페는 처음 가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내리자마자 이렇게 분수대와 푸른 들판(?)과 카페가 눈에 들어왔다구요!친구가 갔던 치악산 카페 중에 제일 좋았다고 해서 다시 왔어요.이름이 좀 촌스럽지만 카페는 마음에 드는 라돌체비타를 소개할게요!

뒤에는 이렇게 산-

애견운동장이 따로 있어서 애견인분들도 가기 좋은 카페인데 실내, 잔디밭에는 애견 출입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애견운동장이 따로 있어서 애견인분들도 가기 좋은 카페인데 실내, 잔디밭에는 애견 출입이 불가하다고 합니다.애견운동장이 따로 있어서 애견인분들도 가기 좋은 카페인데 실내, 잔디밭에는 애견 출입이 불가하다고 합니다.애니웨이 넓은 야외석을 보니 마음이 두근두근!!! 사진도 찍고 놀자!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에서는 이런 카페를 가려면 교외로 가야 해서 자주 갈 수 없지만 자연 자연스러운 원주 카페에 가면 즐거워!즐겁다!!애니웨이 넓은 야외석을 보니 마음이 두근두근!!! 사진도 찍고 놀자!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에서는 이런 카페를 가려면 교외로 가야 해서 자주 갈 수 없지만 자연 자연스러운 원주 카페에 가면 즐거워!즐겁다!!애니웨이 넓은 야외석을 보니 마음이 두근두근!!! 사진도 찍고 놀자!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에서는 이런 카페를 가려면 교외로 가야 해서 자주 갈 수 없지만 자연 자연스러운 원주 카페에 가면 즐거워!즐겁다!!원주 카페 내부도 넓은 쪽 내부도 좌석마다 느낌이 달라서 좋았습니다.원주 카페 내부도 넓은 쪽 내부도 좌석마다 느낌이 달라서 좋았습니다.사딘을 눌러야겠어요 ☞☜사딘을 눌러야겠어요 ☞☜넓어서 수용 인원이 정말 많을 텐데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나갈 때쯤에는 사람이 많아도 꽉 차진 않거든요!원주 행구동 카페라돌체비타 메뉴&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 아인슈파나 민트초코프라페 주문했어요!케이크도 먹고싶어서 구경하자.사진 왜 이렇게 노랗게 나와!?케이크를 두 개 먹을까 했는데 별로 먹고 싶지 않아서 더블 치즈 케이크인가?하나 주문했어요!와이파이도 됩니다마카롱 수제쿠키도 있어요 :-)셀프바에는 물과 휴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석고상이나 형형색색의 꽃들이 요즘 트렌디하게 장식되어 있거든요.셀프바에는 물과 휴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석고상이나 형형색색의 꽃들이 요즘 트렌디하게 장식되어 있거든요.너무 좋은 게 커플이 앉기 좋은 자리도 있는데 둘이 오면 무조건 저쪽 하얀 자리에 쓱 앉아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ㅎㅎ야외에 위치한다!민트초코프라페 민트 저거 시럽 색깔 보고 움찔움찔.저렇게 인위적인 색깔은 뭔가 푸드코트에서 와사비 색소가 가득 들어 있는 걸 볼 때 기분이랄까?너무 인위적인 색소인가봐…수유중인 친구의 메뉴였어요 ㅋㅋㅋ수유중인 친구의 메뉴였어요 ㅋㅋㅋ남친아이스바닐라라떼저는 아메리카노 – 음료 맛이 나는 편이 아니었어요!아메리카노 신맛이 나는 편인데 녹아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고 남자친구가 바닐라라떼 맛이 없다고 했어저는 아메리카노 – 음료 맛이 나는 편이 아니었어요!아메리카노 신맛이 나는 편인데 녹아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고 남자친구가 바닐라라떼 맛이 없다고 했어더블 치즈 케이크나 치즈 케이크인데, 중간 중간에 치즈 덩어리가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루프탑도 있다고 해서 사진도 찍을 겸 올라가는 2층의 모습입니다루프탑도 있다고 해서 사진도 찍을 겸 올라가는 2층의 모습입니다그리고 3층과 3층은 노키즈존입니다!위험해서 그런 것 같아?앉아서 먹는 정도가 아니라 사진 찍기에 좋았어요.근데 까치가 날아다니는데 달력 그림 같은 느낌이었어요?고화질 카메라로 찍었더니 정말 멋졌을 것 같아.자연, 자연나가기전에도 사진찍고 나갔었어요 ㅎㅎㅎ 사진 찍어준 남자친구에게 감사원주 행구동이라고 하는데, 행구동 카페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아장아장 걷는 애들 데리고도 많이 오거든요!바람 쐬기 좋은 원주 치악산 카페라돌체비타 입니다 :-)라돌체비타원 원주시 꽃밭머리길 53-320 33-745-0002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라돌체비타 강원도 원주시 꽃밭머리길 53-32라돌체비타 강원도 원주시 꽃밭머리길 5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