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편리한 올인원 무선충전기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편리한 올인원 무선충전기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고 스마트워치까지 손목에 차고 다니기 시작하면서 휙 책상 위에 올려놓는 전자기기가 많아졌습니다 C타입, 라이트닝 케이블을 모두 콘텐츠에 꽂아 책상 위에 선을 올려 필요할 때 충전했습니다.

이렇게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선이 겹쳐서 나중에 뭐가 C형이고 라이트닝인지 헷갈립니다.

책상 위를 볼 때마다 복잡하게 흩어진 충전 케이블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 일쑤였는데, 게다가 가장 불편한 것은 매일 자기 전에 스마트워치, 휴대폰, 에어팟 세 가지를 함께 꽂을 수 없다는 점이었습니다.라이트닝 케이블은 하나인데 아이폰과 에어팟이 있어서 각각 충전이 완료될때까지 기다렸다. 교체를 해야했는데 잠들기 전에는 하나밖에 충전이 안되서 매일 아침 다른 하나는 배터리가 거의 없어서 정말 불편했어요.

안될 것 같아서 비싼 돈을 주고 3in1 충전기를 사려고 했지만 리뷰를 보니 어떤 기기는 호환이 안 되고 또 충전 속도가 느려서 사용하기 힘든 충전기 도시 안에 많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뭘 사야 할지 고민입니다 씨홈 3in1 무선충전기가 리뷰도 설명도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입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씨홈 3in1 무선충전기는 스마트폰, 이어폰, 그리고 애플워치까지 하나의 충전 본체에 장착해서 무선충전을 할 수 있었어요 가끔 스마트폰 충전시 뒤에 자석같은 두꺼운 스티커를 붙여서 붙이도록 하는 것도 있거든요 당연히 그런 제품은 사용하고 싶지 않았지만 딱 단순 거치형이라 편하게 바로 충전되는 방식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본체에 C타입 케이블을 하나 연결하면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책상 위에 얽혀있던 케이블들도 대부분 정리되어 깨끗해졌습니다.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 집이라면 올인원 무선충전기가 하나쯤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깨끗해졌습니다.

게다가 자기 전에 조명을 다 끄고 씨홈 올인원 무선충전기에 있는 무드등 버튼을 눌러 은은하게 조명을 켜면 너무 예뻤어요 스마트폰 충전소 밑에 둥근 빛으로 무드등이 나오는데, 이 정도 기능으로 가격이라니 처음 사용하면서 정말 놀랐습니다.

사실 제가 본 제품 중에는 휴대전화와 이어폰 무선충전 두 종류밖에 지원하지 않는데 4-5만원이 훌쩍 넘는 것들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씨홈 무선충전기는 3개 동시에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명까지 들어가니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충전 중일 때는 아래에 파란색 충전 표시등이 켜져 있어서 지금 제 기기가 잘 충전되어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었고, 거치형 충전대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스마트폰이 갑자기 미끄러질 염려가 전혀 없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각도대로 설치된 휴대폰의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매우 만족스러운 포인트였습니다. 휴대폰을 충전하면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그때마다 방 조명이 스마트폰 액정에 비쳐져 화면이 흐려질 수 있거든요. 그래서 미세하게 스마트폰의 기울기를 조절하고 싶은 순간이 자주 있었는데 이 제품은 원하는 대로 휴대폰을 앞뒤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화면을 볼 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무선충전코어가 위아래로 모두 장착된 듀얼코어 방식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세로로 놓든 가로로 놓든 문제없이 충전할 수 있거든요.

영화를 볼 때는 가로 모드로 하고, 감상해도 충전이 정상적으로 되는 것을 보고 안심했습니다. 그 옆에는 에어팟이나 버즈 등 무선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는 작은 스팟이 있습니다.

올려놓기만 해도 바로 불이 들어와 충전할 수 있었고, 속도도 1시간 만에 60~70% 이상 충전될 정도로 빨랐습니다. 스마트워치 충전단자도 뒤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핸드폰은 거치형 또는 바닥에 눕혀서 충전하는 것이 모두 가능했습니다 무선 이어폰과 애플워치를 충전하지 않았을 때는 그 위치에 납작하게 스마트폰을 눕혀두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거든요 충전 중에 화면을 볼 일이 없거나 더 이상 휴대폰을 보지 않고 편하게 쉬고 싶을 때 이렇게 해두면 정말 좋았습니다씨홈 무선충전기는 게다가 휴대성이 간편해 집 앞 카페에 갈 때나 여행 시에도 가방 앞 주머니에 넣기 쉬웠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와 애플워치 거치대 모두 평평하게 접혀 평평한 상태에서 가방 주머니에 쏙 휴대할 수 있습니다.3in1 충전기는 집에만 두고 사용해야 한다는 편견에서 벗어나게 해준 제품입니다.뿐만 아니라 제품 하단에 있는 파란색 빛이 충전상태를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어 과충전을 막을 수 있는데 파란 빛이 들어오면 정상적으로 충전중이고 깜빡일 경우 스마트폰 위치가 잘못되었다는 표시입니다 그리고 파란불이 켜졌는데 몇시간 후에 꺼지면 충전이 100% 완료되었다는 의미입니다과도하게 충전할 필요도 없고 불빛이 상태를 알려주기 때문에 전력 낭비도 없고 과열될 위험도 낮아 안전했습니다.그리고 송풍구가 있어 충전기가 뜨거워질 염려도 크게 줄일 수 있고 정말 디테일한 부분까지 사용자를 배려한 무선충전기라고 생각했습니다.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하드케이스를 굳이 떼지 않아도 휴대폰을 바로 인식하고 충전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는데 어느 3in1 충전기와 비교해도 절대 떨어지지 않는 견고함과 충전속도, 인식기능이 씨홈 고속충전기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저처럼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한곳에서 충전이 안되서 답답했던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씨홈 무선충전기로 편리하고 안전한 3in1 충전의 신세계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저처럼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한곳에서 충전이 안되서 답답했던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씨홈 무선충전기로 편리하고 안전한 3in1 충전의 신세계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저처럼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한곳에서 충전이 안되서 답답했던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씨홈 무선충전기로 편리하고 안전한 3in1 충전의 신세계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씨홈 무선충전기 : 씨홈씨홈,무선충전기,씨홈무선충전기,3in1무선충전기로손쉽고깔끔한충전생활완성 smartstore.naver.com씨홈 무선충전기 : 씨홈씨홈,무선충전기,씨홈무선충전기,3in1무선충전기로손쉽고깔끔한충전생활완성 smartstore.naver.com씨홈 무선충전기 : 씨홈씨홈,무선충전기,씨홈무선충전기,3in1무선충전기로손쉽고깔끔한충전생활완성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