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공효진 주연 한국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스토리’ 결말 – 이별의 아픔을 치유하는 법

김래원 공효진 주연 한국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줄거리 결말 이별의 아픔을 치유하는 법 ▣ 가장 보통의 연애(Crazy Romance) 정보공개 : 2019년 10월 2일 장르 : 로맨스, 멜로러닝 타임 : 110분 감독 : 김한결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주연배우 : 김래원, 공효진 조연배우 : 강기영, 정웅인, 장서영, 이채은우정 출연 : 차엽특별출연 : 윤경호, 송여은

▣ 가장 평범한 연애(Crazy Romance) 줄거리 로맨틱 코미디 장인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영화 가장 평범한 로맨스 영화를 보는 내내 술이 생각나는 영화입니다.왜 그러냐고요?영화 보시면 아실 거예요.그럼 지금부터 한번 뵙겠습니다.Let’s go~!!!

주인공 재훈은 (김래원) 결혼하기 위해 신혼집까지 마련해 놓고 여자친구와 함께 살았습니다.결혼식을 앞둔 어느 날 자신이 힘들게 마련한 신혼집에서 자신의 여자친구가 다른 외간 남자와 바람피우는 것을 목격합니다.

결국 이 두 사람은 파혼하게 됩니다.재훈이는 그 충격으로 인해 하루하루 주독에 빠져 폐인처럼 살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재훈의 부사장으로 선영이 입사하게 됩니다.그 둘은 첫 만남부터 반말로 신경전을 벌이게 됩니다.회사 안에서 상사에게 절대 지지 않는 모습의 선영을 보고 재훈이 이상할 정도로 신경 쓰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선영의 환영회식이 열리게 됩니다.그런데… 선영의 전 남자친구가 회식 자리에 찾아와 갑자기 선영에게 청혼을 해서 회식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고 맙니다.사실 선영이도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상황이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여느 때처럼 또 술에 취한 재훈은 아침에 일어나 모르는 전화번호로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합니다.그 상대는 선영!!전 여자친구로 착각해서 전화를 건 거였어요.재훈은 오해를 풀기 위해 선영과 술자리를 갖게 됩니다.

점점 취해서 기분이 풀리고,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그러다 두 사람은 자신들의 상처를 털어놓으며 서로에게 끌리게 됩니다.이렇게 친해진 두 사람은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갑니다.재훈은 선영과의 이런 관계를 확실히 하려고 했지만 자꾸 어긋나는 재훈과 선영.

그러던 어느 날 회사 사람들이 단톡방에서 선영이를 욕하기 시작합니다.물론 그 단톡방에는 선영이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 내용은 선영이 전 회사에서 유부남과 바람을 피우다 걸려서 이직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

이 내용은 순식간에 회사 내로 퍼집니다.결국 선영은 회사를 그만두기로 결심해요.

이 사실을 뒤늦게 깨달은 재훈은 그녀에게 왜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느냐고 화를 냅니다.선영은 자신이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도 자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 돌고 있어 그 소문에 대해 적극 해명해봤지만 아무도 자신의 말을 믿어주는 사람이 없다고 말합니다.결국 피하는 것이 상책이라는 것이었습니다.재훈이는 그런 선영이에게 용기를 줍니다.이 사실을 뒤늦게 깨달은 재훈은 그녀에게 왜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느냐고 화를 냅니다.선영은 자신이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도 자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 돌고 있어 그 소문에 대해 적극 해명해봤지만 아무도 자신의 말을 믿어주는 사람이 없다고 말합니다.결국 피하는 것이 상책이라는 것이었습니다.재훈이는 그런 선영이에게 용기를 줍니다.이 사실을 뒤늦게 깨달은 재훈은 그녀에게 왜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느냐고 화를 냅니다.선영은 자신이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도 자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 돌고 있어 그 소문에 대해 적극 해명해봤지만 아무도 자신의 말을 믿어주는 사람이 없다고 말합니다.결국 피하는 것이 상책이라는 것이었습니다.재훈이는 그런 선영이에게 용기를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