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공항패션 2024 신상 림락 선글라스 멋있다

안녕하세요. 히슈요오 🙂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에서 열연한 ‘나인우’와 ‘나인우’는 정말 멋졌어요? 개인적으로 내 남편과 결혼해서 말이야.웹톤도 재밌던데, 남자 주인공으로 나인우가 발탁된 거야? 어떨까 생각했는데 너무 멋졌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나는, 우지만 이번 드라마 포상휴가를 위해 베트남 나트랑으로 출국하는 공항패션이 또 화제가 된건지 ㅎㅎ!!

바로 나인우공항 패션 속 선글라스는 림록(Rimrock)으로 여행 시 필수적인 선글라스를 더욱 멋지게 코디한 나인우입니다! 여기에 2024년 신상품 림락 선글라스로 나인우가 먼저 공항패션으로 선공개했는데, 림락 2024년 신상품 선글라스 출시를 앞두고 있어 기존 림락 마니아층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참고로 리무락은 오랜 역사와 뚜렷한 정체성으로 그 전통을 지켜온 전통 하우스 브랜드입니다!영화 암살의 전지현, 밀정의 공유,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의 유아인 등 온통 코받침이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로 알려져 있고 일체형 코패드 안경이 유명하지만 코받침이 있는 일반 모델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선글라스 브랜드잖아! 저도 여러 모델을 가지고 있는데 트렌디하고 세련됨과 동시에 편안함까지 가지고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걸.ㅎㅎ! 화보 속 모델이 착용한 림록 선글라스도 나인우가 착용한 모델 엠버컬러잖아!

그리고 아직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은 따끈따끈 2024년 림록 선글라스 신상!! 바로 나인우공항 패션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림록에서 선공개한 선글라스 모델 RL015도 자세히 만나보세요!

요리용 선글라스가 바로 나인우 선글라스입니다!그레이 컬러로 그라데이션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각형 프레임으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모델 입니다!나인우공항패션에서도 트렌치코트에 딱 포인트 아닌가..크

그리고 나인우가 착용한 그레이 컬러 외에도 위에서 순서대로 브라운, 블랙, 그레이 엠버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렇게 림락 RL015 모델은 림락의 기본,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레트로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동시에 느껴지며, 나인우가 착용한 그레이 컬러 또한 야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저도 하나 만들 예정….후후!!그리고 패키지도 너무 고급스러워요…!! 이 외에도 앞으로 공개될 2024 림록 선글라스도 기대되는 규 2024 림록 선글라스 선공개 이벤트에서 배우 나인우가 착용한 RL015 모델 한정 2주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잖아ㅋㅋ!!평소에 잘 할인하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한 림락이라서 이 기회를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크!!サングラス – SUNGLASSESSUNGLASSESm.rimrockeyewear.com그러면 나인우공항 패션 속 선글라스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봄, 여름의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라서 저도 하나 사려고요.그럼 이웃들 오늘도 뿅!이 게시물은 브랜드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