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근 금산 적벽강오토캠핑장 노지캠핑

오랜 감우씨로부터 카메라를 함께 한다고 연락이 왔다.급하게 준비해서 예전에 자주 가던 적벽강으로 출발해서 대전에서 1시간 정도 도착했어요. 하?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여긴 유튜브라든가 블로그라 너무 노출돼서 지방에서도 올 줄 알았는데 사람이 너무 많다.

일단 지인텐트를 오늘 시작한 겁니다. 역시 TP텐트는 겨울이 예뻐

오자마자 막걸리 한 잔…

멍한 때를 대피하여 옷걸이도 깨끗하게 걸어 둡니다.

의자 카파를 씹으면 엉덩이가 따뜻해요.

이것은 힐만 벙커 돔 그란데 사이즈가 넉넉해서 좋았습니다.닭갈비로 1차 달립니다.두 번째 매운 등갈비찜으로 허기를 달래고.역시 밥은 압력밥솥이 최고…둘러싸자 담소를 나누면서 즐깁니다.저녁을 먹고 나서 부르몽을 시작합니다.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멍이 딱 들어요.예쁜 조명과 오디오 노랫소리와 부르몽, 행복합니다.예쁜 조명과 오디오 노랫소리와 부르몽, 행복합니다.알콜음료를 어느정도 마셨으니까 해장겸 드립커피 한잔..(웃음)마무리 양을 만들었으니까.양미리 구이를 합니다.화장실도 깨끗하고 물도 나옵니다.화장실 가는 길에 사진 한 장 찍읍시다.옆 사이트 지인이 준 케이크와 난로 위에서 구운 피자로 간단한 다과를 즐깁니다.밤늦게는 쌀쌀하니까 텐트안에 들어가서 담소를 합니다.아침 식사 후 설거지와 철수를 하고 1박 2일의 여정을 맞춥니다.#대전근교캠핑 #적벽강오토캠핑장 #적벽강 #대전근린노지캠핑 #노지캠핑 #벙커돔 #티피텐트 #인디언행거 #솔컴 #금산노지캠핑 #옥천노지캠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