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색 자동차 시트 관리, 이염/오염으로부터 완벽하게 해방!

제네시스 GV80 시트코팅 N MOTORS

안녕하세요 대구 엔모터스입니다.오전에는 장마철 같은 비가 장대처럼 오다가 이내 그치네요! 그래도 꽤 오랜만에 비가 온 것 같죠? ㅎㅎ오늘 대구엔모터스에서는 제네시스 GV80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요즘 신차는 베이지색 얇은 시트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밝은 색상의 시트가 차량 내부도 화사해 보일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색깔이기도 해요 ^^ 그래도 깨끗한만큼 관리는 더 힘든걸.. 청바지류를 즐겨입으시는 분이라면 이염도 제일 걱정인데요.청바지를 입고 자주 운전하다 보면 색이 그대로~ 자동차 시트에 묻어버립니다.

연식이 조금 지나도 퇴색된 느낌의 시트는 오래된 차처럼 보이기도 하죠. 이염되기 전에 미리! 베이지색 자동차 시트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죽시트 코팅은 시트에 얇은 코팅막을 바른 후 경화시키는 시공으로 방수 성능도 높아질 뿐만 아니라 이염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항상 예쁜 새 차 같은 차 시트! 시트 코팅으로 신차 컨디션을 오래 유지해 보세요.

가죽 시트 코팅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코팅제로 일정한 힘의 세기로 버핑 작업을 반복합니다. 일정 레이어를 쌓아 시트 전체 공간에 골고루 코팅되는 것이 중요합니다.코팅제가 바르지 않은 부분만 오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런 경우에는 시트가 더 보고 싶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가죽 시트 코팅도 전문가의 숙련도 높은 손으로 안전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코팅제를 듬뿍 바르고 일정 두께로 레이어를 쌓으면서 전체적인 코팅이 이루어집니다. 뒷좌석에 아이들이 자주 앉으면 물이나 음료를 쏟는 경우도 많죠.그래서 뒷자리도 시트 코팅은 필수입니다.

운전석과 조수석입니다. 시트 양쪽이 튀어나온 형태이기 때문에 긁혀서 가죽에 긁히는 경우가 많은 부분입니다. 시트 코팅으로 더 안전하게 지켜줘야겠죠 ^^지금은 편하게 청바지를 입고 운전하세요. ^^ 베이지색 카시트도 관리가 더욱 편리하게! 대구 엔모터스에서 완성한 제네시스 GV80 차량 시트 코팅 작업을 소개했습니다. 항상 신차와 같은 실내를 유지할 수 있게 된 제네시스 GV80이군요! 차량의 다양한 시공! 언제든지 편하게 대구엔모터스로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해주시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n모터스를 검색하시면 바로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지금은 편하게 청바지를 입고 운전하세요. ^^ 베이지색 카시트도 관리가 더욱 편리하게! 대구 엔모터스에서 완성한 제네시스 GV80 차량 시트 코팅 작업을 소개했습니다. 항상 신차와 같은 실내를 유지할 수 있게 된 제네시스 GV80이군요! 차량의 다양한 시공! 언제든지 편하게 대구엔모터스로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해주시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n모터스를 검색하시면 바로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